컬럼 부분을 editable 조절하는건 예제가 많이 나와있어서 찾기가 쉬웠는데


이번에 jqgrid의 한 행의 select 박스에 값이 바뀌면 어떤 한 컬럼만 뺴고 전부 editable이 false가 되야 하는 걸 구현해야했다..


찾아도 찾아도 나오는건 전체 테이블의 컬럼이 전부 false가 되는것뿐;;


하루종일 구글링 한 결과 드디어 찾아냈네요 ㅠㅠ;


1
2
jQuery("#table").jqGrid('setCell', rowid,  '컬럼 name, "", 'editable-cell'); // 특정 cell 수정 가능하게
jQuery("#table").jqGrid('setCell', rowid,  '컬럼 name', "", 'not-editable-cell'); // 특정 cell 수정 못하게
cs


정말 쉽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써먹을거 같아 포스팅해놨습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