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부스트 크림화이트 후기

일상 2017. 5. 31. 17:21

드디어... 7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..


현재 이지부스트 350 V2 올리브그린을 신고있는데


검은색을 보다가 이번에 크림화이트를 보니 


영롱하네요....


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



전 온라인 스토어 신청했는데요.


온라인스토어도 물량이 그렇게 많이 들어오는 편은 아니라하네요..


이번 크림화이트가 물량이 워낙 많다고는 하나... 


그래도 7연패에서 벗어난게 어딘가요 ㅎㅎ



캬... 개봉하는 맛이 있죠 ?


아래는 박스 상세컷입니다.



사이즈 표기란입니다.



350!!


이제 열어볼까요 ㅠ_ㅠ 감격



좋구엿



앞모습입니다.


앞코가 날카롭죠 정품 구별법중 하나입니다 ㅎㅎ


색상은 완전 하얗다기보단 이름그래돌 크림화이트색입니다..


참 영롱해요 ㅠㅠ


이제 상세 사진입니다



아랫부분 입니다. 

부스트폼이 살아있네요 ㅎㅎ 만져봐도 푹신푹신합니다.



옆모습!


라인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



뒷모습니다.


브래드이후로 저기 뒤에 손잡이가 이제 나오네요.


저는 있는게 더 이쁜거같아요 ㅎㅎ



아코택~


잠시 제 손을 거쳐간 물건이라...


신고싶은 맘은 가득한데 흰색신발엔 젬병이라....


이상 이지부스트 크림화이트 리뷰였습니다 ㅎㅎ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윈도우7 인증키  (0) 2017.06.30